top of page
border.png

“   오호라 오호라~ 그렇구만? 나한테 다아~ 들켰네?   

블라디미르_전신.png
note.png

Vladimir

블라디미르

  Female  |  800  |  182cm  |  69kg  |  HP  5  |  PO  8  

 ・ 디버프 특화

 ・ 직업 : 미술상

 ・ 주문 : 사티스오마프

 ・ 좋아하는 음식 : 옥수수 샐러드

#유쾌 늘 유쾌하게 웃는 표정. 밝고, 유쾌하다. 다소 거친 면도 있지만 사람이나 대화, 농담을 좋아하는 등 친화력이 좋다. 여러 사람과 가깝게 지내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인맥으로 먹고사는 미술상의 기본이다. +웃음소리가 큰 편이라 다소 시끄럽다.

#진중 필요할때는 진중하고 진지한 성격. 꽤 오래 살았기 때문에 어른스러운 편이다. 공과 사의 구분이 철저하기 때문에 일을 할 때는 평소보다 진지한 분위기에 침착한 편이다.

#애정 예술에 대한 애정과 사랑이 크고, 무겁다. 좋아하는 것은 항상 무거운 진심으로 대한다.

#이성 어떤 상황에서도 흥분하지 않고 이성적이다. 크게 화내거나, 슬퍼하는 일도 좀처럼 없다. 좋아하는 것 외에는  감정 표현에 적극적이지 않은 것으로 볼 수도 있다.

​성격

#직업 다소 수상하게 생겼지만 평범한 미술상이다. 합법이다. 오랜 세월동안 알고 지낸 예술가들과 함께 합법적으로 일하며 예술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럭저럭 유명하다.

#고향 서쪽, 비교적 개발되지 않은 시골 마을 출신. 수백년 전부터 지금까지 살고있는 사람이 적은 조용한 마을이다. 미술상 일을 시작한 뒤엔 왕도와 가까운 도시에서 생활했다.

#예술 블라디미르가 가장 사랑하는 것. 그가 살아가는 이유. 아름다운 것을 사랑하며 가능한 세상의 모든 예술품을 두 눈에 담고싶어한다.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은 변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술을 사랑하기 때문에 미술상이 되었고, 예술품의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에게만 그것을 팔고있다고 한다. 모순적이지만 가장 싫어하는 것은 아름다움의 가치를 돈으로 판단하는 것. 어찌됐든 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특히 시끄럽다.

+패션 센스는 영..

 

#마나에리어 고향에 있는 어떤 길가. 앙상한 나무가 한그루 서있으며 블라디미르는 종종 그 아래에 서있곤했다.

#아뮬렛 페도라. 평소 가지고 다니는 것과는 모양이 다르며, 상당히 낡았다. 친구의 것이라고 한다.

#특기마법 해제 마법. 대상에게 걸린 마법을 풀거나 원래 상태로 돌려놓는 것이 특기.

#현자의 마법사 선택된 것은 꽤 예전의 일.  200년 정도 됐다고 한다.

 

- 감탄사는 꼭 두번씩 말하는 버릇이 있다.

- 걸치고 있는 털코트는 언젠가 고객에게 선물받은 거대한 곰의 털이라고 한다.

- 최근의 고민은 “영원이란 무엇인가”

​특징

KakaoTalk_20210120_090114034_12.png

낡은 페도라

앙상한 나무 한그루가 서있는 시골길

왼쪽 눈가

당구 큐대

예술의 가치를 모르는 사람

아름다운 것 /

영원불변

진위 판별

낡은 극본 / 두 예술가의 이야기를 담은 극본. 스승에게 선물로 받은 세상에 단 2개 뿐인 책이다.

조각칼 / 한때는 예술가였다. 언제부터인가 자신의 작품이 아닌, 돈이 되는 작품을 팔게 되었다.

border.png
text4.png
text3.png
text2.png
text1.png
logo.png
bottom of page